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개

일본의 슈프림, 휴먼메이드

by jjjuxxx 2023.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B급패션입니다.

휴먼메이드(Human Made)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제가 오사카 여행 시에도 소개해 드렸던 브랜드인데요

저는 이 브랜드를 알게 된 지 얼마 안 됐지만 벌써 푹 빠져버렸어요.

일본 스트릿브랜드인 휴먼메이드는 슈프림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좀 더 캐주얼하고 스트릿한 감성이 느껴지는 브랜드입니다.

휴먼메이드의 의류는 기본적으로 루즈한 핏과 부드러운 소재, 자연스러운 컬러 등을 특징으로 하며,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휴먼메이드의 의류는 일본의 전통적인 옷감이나 기술을 활용하여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아,

일본 특유의 미적 감각과 문화적 특성을 담고 있습니다.

휴먼메이드의 의류는 전반적으로 높은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비싸지만 탐나는 휴먼메이드 제품부터, 생각보다 저렴해서 살만한 제품까지 추천해보겠습니다.

 


 

비싸지만..탐나는 제품

 

1. 휴먼메이드 스타디움 자켓

 

휴먼메이드-스타디움-자켓-네이비-앞
휴먼메이드-스타디움-자켓-네이비-뒤

 

첫 번째는 휴먼메이드 스타디움 자켓입니다.

정말 별거 없어 보이지만 휴먼메이드 특유의 글씨 폰트체와 시그니처인 동물 포인트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이렇다 할 디테일 없이 휴먼메이드의 감성만으로 꽉 찬 이 자켓은..휴먼메이드 공식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85,800엔입니다. 한화로 약 80만 원..정말 예쁘지만 정말 비싸네요

 

2. 휴먼메이드 후드

 

 

두 번째는 너무 귀여운 휴먼메이드 후드입니다

이 제품도 역시 이렇다 할 포인트는 안보이죠?

가장 큰 매력은 역시 휴먼메이드 로고입니다..

데일리로 편하게 입기에 너무 좋은 후드인데

가격은 편하지 않습니다.

휴먼메이드 공식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36,300엔입니다.

저는 패스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에는 저렴하고 살만한 아이템 추천하겠습니다!

 

1. 휴먼메이드 티셔츠

 

 

첫 번째는 휴먼메이드의 반팔 티셔츠입니다.

역시 매력적인 휴먼메이드 로고 하나밖에 없지만 휴먼메이드 특유의 핏과 탄탄한 소개는 구미를 당기게 합니다.

특이한 점이 구매한 날짜를 뒤판에 프린팅 해준다고 하네요

기념일 선물로도 제격인 이 티셔츠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8,580엔입니다. 한화 약 8만 원!!

8만 원에 휴먼메이드 반팔이면 저는 무조건 살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커플로 입어도 너무 예쁠 것 같은 휴먼메이드 티셔츠가 첫 번째였습니다

반팔 디자인과 동일한 롱슬리브도 약 10만 엔에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2. 휴먼메이드 양말

 

휴먼메이드-양말

 

잠깐 쉬어가는 시간입니다 ㅋㅋㅋ 휴먼메이드의 양말인데요

가볍게 넘어가겠습니다

그냥 기념품 느낌..? 과 포인트 양말 하나쯤은 있어도 괜찮지 않나요!

앉아서 다리 꼬았는데 휴먼메이드 로고 보면 정말 센스 있는 사람이고 옷 좋아하는 사람이란 걸 단번에 알아차리겠습니다

가격은 2,970엔입니다. 물론 한 켤레 가격입니다...

 

3. 휴먼메이드 쿠션

 

 

세 번째는 휴먼메이드 쿠션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적당히 큰 크기에 휴먼메이드의 감성이란 감성은 다 때려 넣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휴먼메이드 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22,000엔, 한화 약 20만 원입니다

좀 비싼 감이 없잖아 있지만 인테리어 포인트로 너무 좋을 것 같아서

나중에 내 집마련을 하게 된다면 몇 개 구매해야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 이외에도 굉장히 많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시다면 추후 일본 여행 가실 때나 여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들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꼭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캐주얼화 끝판왕, 뉴발란스 소개 및 모델 추천( 990,991,992,574,2002R 등)

뉴발란스 (New Balance)는 스포츠 용품 및 스포츠 의류로 아주 유명하지만 캐주얼화의 끝판왕으로 아주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요즘 길거리에 아주 많이 보이는, 하지만 질리지도 않는 뉴발란스 이

jjjuxxx.tistory.com

 

 

도쿄에서 시작한 일본 브랜드, 오라리(AURALEE)

극한의 미니멀을 추구하는 오라리 여러분, 오라리(Auralee)라는 브랜드 아시나요? 요즘 2-30대 미니멀스타일 옷을 입는 분들은 아마 아실만한 브랜드인데요 저도 무척이나 좋아하는 오라리의 이야

jjjuxxx.tistory.com

 

 

포인트 주기 좋은 치트키 청바지

안녕하세요. B급패션입니다. 옷을 매우 좋아하는 사람의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착장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하다고 까지 생각되는 게 바지입니다. 물론 아우터도

jjjuxx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