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매정보

마틴 로즈 X 스투시 컬렉션 발매정보

by jjjuxxx 2023.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B급 패션입니다.

제가 여러 번 포스팅으로 다룬 스투시 후드티가 새로운 모델을 발매합니다.

마틴로즈와 스투시의 협업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틴로즈스투시의 협업 제품들의 종류 및 특징 등에 대해서 설명해 보겠습니다.

 

- 마틴로즈 X 스투시 협업 제품 종류 소개

 

1. 마틴로즈 X 스투시 반팔

 

마틴로즈X스투시-반팔-블랙-앞

 

첫 번째는 블랙컬러의 반팔입니다. 좌측 흉부에 스투시와 마틴로즈의 레터링 로고를 새겨 넣었고 다른 특징은 없네요.

스투시는 워낙 감성과 실루엣 핏, 퀄리티로 승부하는 브랜드이므로 스투시스러운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마틴로즈X스투시-반팔-블랙-뒤

 

뒤판에는 스투시 로고로 도배를 안 해놨네요. 훨씬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딥다크한 프린팅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프린팅 안에 스투시 전형적인 레터링은 있습니다.

자세히 보아야 스투시라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마틴로즈X스투시-반팔-화이트-앞

 

다음은 화이트 컬러의 반팔입니다. 검은색보다 디테일이 좋네요! 좌측 흉부의 레터링 로고는 블랙컬러와 똑같지만

프린팅과 레터링이 추가되어서 더 포인트가 있습니다.

 

마틴로즈X스투시-반팔-화이트-뒤

 

뒤판에도 남성과 레터링이 프린팅 되어있지만 앞판과는 달라서 더 예쁜 것 같습니다.

앞서 소개드린 블랙과 화이트 컬러 이외에도 옐로우, 민트컬러의 반팔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스투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마틴로즈 X 스투시 후드

 

마틴로즈X스투시-후드-블랙-앞

 

스투시하면 후드티, 후드티하면 스투시죠. 마틴로즈와 스투시의 협업 후드티 블랙컬러입니다.

앞면은 협업제품 반팔 블랙과 동일한 프린팅이 들어가 있습니다.

블랙컬러의 후드티는 이미 가지고 있고, 스투시 후드티도 있는데 비슷하지만 다른 스투시의 후드제품을 보면

왜 이렇게 욕심이 나는 걸까요.. 솔직히 다른 스투시 후드와 별반 다를 것 없지만 너무 예쁘네요.

 

마틴로즈X스투시-후드-블랙-뒤

 

후드티의 뒷면도 블랙컬러 반팔과 같습니다. 확실히 스투시는 반팔도 매력 있지만, 후드티가 너무 강렬하네요.

확실히 스투시만의 후드티 핏은 따라잡기 힘든 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10만 원대로 나쁘지 않습니다.

 

마틴로즈X스투시-후드-브라운-앞

 

동일한 제품의 브라운 컬러도 같이 발매를 하네요. 색감도 잘 뽑았고 핏은 두말할 것 없을 겁니다.

컬러를 너무 잘 뽑지 않았나요?

 

3. 마틴로즈 X 스투시 드라이빙 차량용품들

 

마틴로즈X스투시-차량-매트

 

 첫 번째는 차량용 발매트입니다. 어떻게 패션브랜드에서 차량매트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그것도 이렇게 예쁘게.

모든 차량에 딱 맞진 않겠지만,, 정말 너무 탐나는 제품입니다. 

스투시와 마틴로즈의 레터링과 에잇볼 로고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영롱한 색감의 파란색과 보라색, 초록색이

너무 예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너무 사고 싶네요

 

마틴로즈X스투시-차량-윈드실드

 

다음은 차량용 윈드실드입니다. 곧 햇빛이 더 따가워질 텐데 장만하기 딱 좋은 타이밍이죠.

힙하고 스투시스럽고 흔한 윈드실드와는 달라서 괜스레 사고 싶어 지는 제품입니다.

 

마틴로즈X스투시-드라이빙글러브

 

마지막은 드라이빙 글러브입니다. 차량에서는 물론이고 바이크를 탈 때도 유용하겠네요.

튀는 컬러와 여기저기에 새겨진 스투시와 마틴로즈 레터링이 정말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롱슬리브도 발매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없어서 아쉽습니다.

 

이외에도 차량 핸들커버와 차량용 방향제 등 차량용품이 더 출시되는데 글이 너무 길어져서 생략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스투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봄 대비 하나 만으로도 포인트 되는 롱슬리브 추천

안녕하세요. B급 패션입니다. 이제 어엿한 봄이 된 것 같네요. 오늘 서울의 최저기온은 영상 1도, 최고기온은 영상 13도였습니다. 다음 주 토요일의 예상 기온은 최저 7도, 최고 21도까지 올라가며

jjjuxxx.tistory.com

 

 

패션 입문자 기본신발 추천

이번 시간에는 패션 입문자분들 및 기본 신발 찾는 분들을 위한 기본신발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저도 물론 패린이 이지만,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여러분들께 신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jjjuxxx.tistory.com

 

 

기본적인 신발이 질렸다면, 포인트 있는 신발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 기본신발 추천 글에 이어 이번엔 포인트 있는 신발 브랜드 및 모델 추천 시간입니다 중급자 정도 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신발 되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브랜

jjjuxxx.tistory.com

 

반응형

댓글